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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노면소음과 바닥 주행소음 등 차량 풀방음 작업으로 해결해 보세요.

카폼넷 본점 2020. 3. 16. 14:49







타이어 노면소음은 고속도로 주행시 보통 고속주행에 의한 차량의

바닥진동이 올라와 바닥 주행소음으로

실내에 유입되는 소음으로 차량의 바디의 방음 작업인

 바닥방음 작업과 도어방음 그리고 흡음 시공으로

소음을 개선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타이어 노면소음이 실내로 유입되는 경로의 품질이 확보된

고품질 100%뷰틸과 순알루미늄 (알루미늄이 더 중요)

의 작업과 흡음처리가 제대로 되어야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바닥 소음의 경우 방진시공과 흡음 시공이 함께 이루어져야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방진매트의 작업에서 기본적인 소음의 차단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자동차 방음 업체 카폼넷 위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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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반떼의 실내 바닥방음으로 타이어 노면소음과 주행시 바닥에서 들려오는 소음의

변화를 바로 느낄수 있습니다.

















타이어 노면소음은 주행중 실내로 유입될때는 도어부분의 미흡한 부분과

하부 언더바디의 부분에서도 소음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정도의 음압이 있습니다.















아래의 차량은  QM6 차량으로 노면소음과 하부소음이 심한 차량중에 하나 입니다.






이차량은 언더바디에  MS폴리머로 작업하고

실내 바닥을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방음처리하여 만족하고 타고 계십니다.























타이어 노면소음을 잡을 때 또 가장 많이 하는 시공중에 하나가

휀다방음 으로   팬더방음이라고도 하며 휠하우스 커버를 탈거하여

 커버 뒤에 흡음 신슐레이트 작업도 많이 하시는 시공중에 하나입니다.





















도어부분의 트림은 분명소음에 노출이 쉬운 부분입니다.

타이어 소음이 유입되는 경로이기도 하며

노면소음과 진동 그리고 주행중 들리는 주변소음등은 도어방음을 해서 어느정도

유입을 차단하는 시공과 오디오 음질도 덩달아 좋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디젤 차의 엔진음은 노킹소음이 심하며 점점 더 심해지는 엔진소리를 느낄 수 있는데

엔진룸방음으로 카폼넷에서는 본넷방음과

엔진격벽방음,카울방음 , 데시보드 방음까지 시공하여

엔진음의 원근감이 확실하게 표시 납니다.








엔진룸의 카울분해 엔진격벽과 카울방음 작업








이런 하체방음과 엔진룸의 방음 작업 그리고 실내바닥으로 들어오는 하부 타이어노면소음 타이어 주행소음

등은 풀방음 시공으로 하부와 상부 실내를 작업하고 도어방음까지 완벽하게 한다면

현재보다 조용하고 아늑한 차량의 운행으로 드라이브가 즐거워 집니다.












자동차방음 전문업체 카폼넷 대구 본점 홈페이지를 꼭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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