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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방음 전기차 코나,니로,아니오닉 타이어소음과 노면 주행 소음

카폼넷 본점 2020. 3. 18. 10:25







차량방음 전기차 일렉트릭과 ev


차량들은 하부의 노면 주행소음 타이어소음등

주행시 들리는 소음이 유별나게


더 확대되어 들리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대비책을 가지고 생산하겠지만 


도로 환경상 어느정도 개선효과를 본다 해도

바닥의 조건만 가지고 차량의


정숙성을 먼저 보장해서 생산해야되는데


아직까진 ev 전기차


차량방음 수준은 멀기만 합니다.

테슬라 차량 또한 소음이

가장 큰 문제 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량방음 작업은 휀다방음과 언더바디의


한계에서 벗어나 바디 자체의 바닥과 도어 데시보드


엔진격벽 쪽의 보강이 필요합니다.












후륜 쪽의 하부방음 으로  ms폴리머


시공되어 출고됩니다.












차량방음 코나 차량의 실내 바닥부분의


보강 작업은 가장 중요한 소음의



차단과 흡음 등으로 공진 공명음을


충분히 보완하는 비책이 되기도 합니다./














차량방음 코나 전기차 니로 아니오닉 등의


ev 차량들의 방음시공은


카폼넷의 오랜기간 숙련된 방음기술과


프리미엄급 생산된 방음자재로


 더 나은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트림 탈거후 흡음 신슐레이트로



한번 더 보강되어 조립 됩니다.

















차량방음 시공시 풀방음 시공의 경우


방진매트 위에 한번 더 올라가는 아래의



폼매트의 경우 전체적인 소음의


정숙성을 더 배가 시켜드립니다.
















도어방음 작업은 필수








니로 차량의 하부작업후 상부의 실내바닥과 도어방음 트렁크방음 등을위한

작업장을 셋팅중입니다.











실내 부분의 탈거 작업이 진행됩니다.


차량방음 풀방음 시공으로 코나 니로 아이오닉 등

 전기차 중의 경쟁하는 구도이지만

실상은 바디의 구조가 거의 비슷한 구조로

소음의 유입이 많은 차량의 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폼넷의 방음 시공은 바닥부터

엔진격벽 도어트림

도어철판내측 데시보드 등

바닥의 6.5mm 시공으로 20년간의 숙련된

시공으로 차량의 남다른 정숙성을 보장합니다.















차량방음 전문업체 카폼넷은 대구 서구 염색공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방음 작업을 하는데 있어 시공업체의 선정과 방음자재는 필수로 고심해야할 부분입니다.

카폼넷은 20년간의 시공으로 방음자재를 oem생산하여 품질을 올리고

시공의 숙련도로 더 나은 효과를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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